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스팀보이, '프리미엄 사계절 냉온수 펫하우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프리미엄 건강수면 가전 브랜드 스팀보이 측이 “반려동물을 위한 ‘스팀보이 프리미엄 사계절 냉온수 펫하우스’를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팀보이 프리미엄 사계절 냉온수 펫하우스(이하 스팀보이 펫하우스)’는 프리미엄형, 조립형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한다.

‘스팀보이 펫하우스’는 사계절 반려동물의 체온 유지와 건강 수면을 돕는다. 강아지는 사람보다 온도가 1도 더 높아 더위를 쉽게 느끼고 고양이는 다른 동물보다 따뜻하게 온도가 유지돼야 하는데 해당 제품은 이러한 동물의 특성에 맞춰 사계절 냉·온열 조절이 가능해 적절한 온도 유지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동물도 사람처럼 신체 상황에 맞는 건강한 수면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대 종합 동물병원 최용문 원장은 “동물에게 충분한 휴식과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는 중요한 요소”라며, “동물도 사람과 비슷하게 잠을 잔다라는 것이 단순히 쉬는 게 아니라 다음 날 정상적 생체 활동을 위해 몸을 회복시키는 과정이며,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 신체 기능 회복이 더뎌지고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 등 면역력의 저하로 인한 여러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고 설명했다.

‘스팀보이 펫하우스’는 반려동물이 최적의 건강한 수면을 할 수 있도록 지붕 형태 및 바닥, 생체 온도 유지 방법 등을 자체 연구로 개발했다. 또 10개 특허를 받은 냉온수 보일러는 겨울철 온열은 기본, 여름철 냉각 케이스로 시원한 냉수 매트 활용이 가능하고 ‘10중 안전센서’(온도센서/오동작 방지/안전 휴즈/Lock 장치/수위 센서/화재 방지/동작 타이머/바이 메탈/동파 방지/자세안전스위치) 기술을 접목해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스팀보이 관계자는 “온수 보일러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는 스팀보이에서 업계 최초로 펫하우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건강한 수면과 활기찬 삶을 공유할 수 있도록 애견인과 펫팸족의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