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동서식품, 맥심6차 리스테이지로 ‘카누’ 리뉴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 동서식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동서식품은 최근 ‘맥심 6차 리스테이지’를 통해 품질과 패키지를 리뉴얼한 카누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리스테이지에서는 깊은 커피향을 원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진단하고 새롭게 ‘향 보존 동결기술’을 도입했다.

좋은 원두를 최상의 조건에서 로스팅해 향기, 중후함, 산미, 향 그리고 마지막 끝 맛까지 섬세하게 조정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APEX 공법(Advanced Prime Extraction)으로 미세한 원두를 짧은 시간과 낮은 온도로 추출해 커피의 고유의 맛을 지켜준다고 강조했다.

카누는 기존 인스턴트 커피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와 압력으로 추출하는 LTMS(Low Temperature Multi Stage) 추출법을 사용하기도 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맥심 6차 리스테이지’와 함께 카누의 업그레이드된 맛과 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신규 TV광고도 선보였다.

백정헌 동서식품 매니저는 “카누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동서식품의 50년 기술력이 집약된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며 “더욱 깊은 향으로 돌아온 카누와 함께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홍기 기자 hkc@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