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신세계면세점, '2017 시즌오프' 행사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선불카드 페이백 및 러쉬 베스트셀러 증정까지 다채로운 혜택 눈길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이들이 올 마지막 ‘2017 시즌오프’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명 패션잡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투미, 코치, 닥스 등 브랜드 아이템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7일부터는 모스키노, 막스마라 등의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추가 참여한다. 신세계면세점에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면세점은 새해 홍콩 불꽃놀이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열고 외국에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다음달 14일까지 명동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결제한 내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3박 4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5만 원까지 선불카드로 페이백 받을 수 있는 스페셜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러쉬 입욕제, 마스크 팩, 샴푸, 바디 스프레이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신세계면세점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시즌오프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말연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