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포토] 트리와 장식이 있는 '피숀' 매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신세계센텀시티 7층 주방 편집숍인 '피숀'은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다양한 장식용 소품들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제송=신세계센텀시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센텀시티 7층 주방 편집숍인 '피숀'은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다양한 장식용 소품들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제송=신세계센텀시티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신세계센텀시티 7층 주방 편집숍인 '피숀'은 크리스마스를 앞 한 달여 앞두고 다양한 장식용 소품들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주방 편집숍인 피숀에서는 홈패션, 인테리어 소품 등 프리미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미국, 벨기에, 프랑스 등 세계 각국에서 제작된 크리스마스 용품을 전시 . 판매 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다양한 크기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전구가 달려있는 리스(벽걸이 장식), 연말파티와 잘 어울리는 골드 샴페인 잔과 캔들 홀더, 붉은색 데이블매트와 더욱 예쁘게 꾸며줄 다양한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파티를 더욱 돋보이게 할 소품도 전시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장식 가격대가 2만원대부터 다양하게 있으며, 따뜻한 집 분위기 연출하기에 인테리어 소품이 활용적이며, 미니트리와 소품, 조명 등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