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아모레퍼시픽, 뷰티?헬스케어 육성 프로그램 스타트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시스】류난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뷰티?헬스케어 분야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시즌 2 참가 스타트업을 다음달 18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사업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퓨처플레이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테크업플러스는 스타트업 육성 및 발굴 노하우를 보유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와 기업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에게는 비즈니스와 기술의 빠른 트렌드를 감지하고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스타트업들에는 안정적인 사업 파트너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협력형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시즌2기 모집 대상은 잠재적인 혁신 서비스 및 기술을 보유한 1억원 이상 투자 받은 이력이 없는 초기 뷰티,헬스케어 스타트업이다. 서류 평가와 두 차례의 발표 평가를 거쳐 최종 선발된 5개 팀에 대해 6개월간 투자금과 오피스 공간, 각종 교육 및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예산 지원 ▲임직원 멘토링 및 사내 인프라 ▲유관 사업 부서와의 사업적 제휴 등을 제공한다. 퓨처플레이는 ▲프로그램 총괄 기획 및 운영 ▲스타트업 선발 및 육성 ▲특허 및 프로토타입 개발 지원 등을 담당한다. 양 사는 테크업플러스를 통해 각 분야에서 축적한 서로의 강점을 활용해 전략적 방향에 부응하는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해 체계적인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시즌1은 지난해 11월 공개모집을 통해 스타트업 110여개의 팀의 지원서를 받아 최종 5개 팀을 선발했다.

you@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