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팬스타그룹, 대입수능·신년맞이 고객사은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시스】허상천 기자 = 국적 크루즈선사인 팬스타그룹은 올해 대입수능과 연말연시를 맞아 팬스타드림호(2만1688t)의 특별 크루즈상품과 할인·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팬스타드림호는 다음 달 9일 부산항 원나잇크루즈 때 인기가수 윤수일이 승선해 선상 콘서트를 선보인다.

또 12월 31일에는 연말연시를 맞아 일본 쓰시마까지 갔다 오면서 일몰을 감상하고, 울산 간절곶에서 새해 첫 일출을 맞이하는 ‘해넘이·해돋이 현해탄 원나잇 크루즈’를 진행한다.

다음 달 9일과 31일 원나잇크루즈 행사에 올해 대입 수험생을 동반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장기자랑 등에 적극 참여한 고객 중 5명에게 최고급 객실(디럭스 스위트)를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거나 고급 와인 등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펼친다.

수험생을 동반하는 고객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부산~오사카간을 오가는 오사카크루즈 상품 30% 할인 혜택과 함께 선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드링크 쿠폰’ 1장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중 오사카크루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항차당 선착순 20명에게 ‘20만 원 패키지’를 시판하고 매 항차마다 사전에 예약한 고객 가운데 수험생을 동반한 최다 고객팀에 디럭스 스위트 1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20만 원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왕복 이용료, 선내 뷔페식 4회, 유류할증료, 터미널이용료 등 부대비용을 포함해 정가 대비 60%가량 할인 가격인 1인당 20만 원에 부산-오사카간을 오갈 수 있는 상품이다.

또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팬스타 버스로 시내투어를 하고 다시 팬스타드림호를 이용해 부산으로 돌아오는 ‘오사카 랜드크루즈’(2박3일, 일요일·화요일 출발) 상품을 12월 한 달간 특가 14만9000원(왕복 객실비, 선내 뷔페 4식, 터미널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에 할인 판매한다.

한편 2002년 4월 취항 이후 무사고 운항을 자랑하는 팬스타드림호는 폭 25m, 길이 160m, 여객정원 545명의 대형 선박으로 선체의 흔들림을 감소시켜주는 스테빌라이저를 장착하고 있어 쾌적하고 안전한 여행을 제공한다.

heraid@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