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대구시 동구 새마을부녀회, 사랑나눔 '자선바자회'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광역시 동구 새마을부녀회(회장 장경숙)가 주최하고,'대백아울렛(대표 박병준)이 후원한 '사랑나눔 자선바자회'가 20일(금) 오픈식을 시작으로 29(일)까지 10일간 동대구 벤처밸리에 위치한 대백아울렛에서 개최된다.

동구 새마을부녀회는 대백아울렛에서 후원한 의류,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고, 자선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을 연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대구 동구청에 기탁할 예정이다.

'대구광역시 동구 새마을부녀회'장경숙 회장은 “자선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한 것으로 10일간 함께해줄 새마을 부녀회원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에 사랑나눔 자선바자회 오픈식에 참석한 강대식 동구청장은 “결실의 달, 10월에 헌신이라는 10일간의 시간은 분명, 동구 주민들의 마음과 동구의 변화에 따뜻한 과실을 안겨주리라 믿으며,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선뜻 시간과 땀을 내어준 새마을부녀회와 대백아울렛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동구 새마을부녀회는 2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편성된 봉사조에 따라 후원물품 판매활동을 이곳, 대백아울렛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