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충주농산물 한마당축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농산물축제 이벤트 포스터(사진=충주시)


농산물축제 이벤트 포스터(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가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열리는 충주농산물 한마당축제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끌고 있다.

시는 이번 축제에서 방문객의 발길을 붙잡고 즐거움을 주기 위해 '황금사과를 찾아라', 광돌이를 찾아라', 농산물 속 숨겨진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사과를 찾아라'는 충주의 대표 농산물인 사과에 숨어 있는 금반지를 찾는 이벤트로 300개의 사과박스 중 하나의 박스에 순금 1돈(3.75g)의 반지가 숨겨져 있다.

시는 21일 1회, 22일 2회 모두 3회 이벤트를 진행해 회당 1명씩 당첨자에게 금반지를 증정하고, 이외 참여자에게도 다양한 충주농산물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 응모권은 현장에서 농산물을 구입하거나 각종 행사 참여 시 받을 수 있으며,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도 20명에게 응모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광돌이를 찾아라'는 행사장 내 여덟 곳에 숨어있는 동해 번쩍 서해 번쩍 광돌이를 찾아 스탬프를 찍어 오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시는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미소진쌀을 증정할 계획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부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농산물 속 숨겨진 보물찾기'는 현장에서 농산물 구입 시 박스에 표시된 QR코드를 스캔해 보물을 찾는 이벤트로 시는 당첨 시 '심봤다!' 소리가 절로 나올 수 있도록 이틀간 수삼세트 20개를 준비하고 있다.

이 또한 당첨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부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한편, 시는 이벤트 행사 외에도 축제 방문객들이 다양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화합의 나무 만들기' 개막퍼포먼스, 로드마술쇼, 버스킹 공연 등을 마련했으며, 가족체험존에서는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가족과 함께 축제장을 찾아 축제도 즐기며 황금사과와 농산물 속 보물도 찾는 행운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