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캐세이패시픽항공, 2018년 황금 연휴 특가 프로모션 실시 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행 통신]

◆ 캐세이패시픽항공, 2018년 황금연휴 특가 프로모션 실시

조선일보

사진=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이 2018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장거리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홍콩을 경유하는 유럽 15개 노선, 호주 및 뉴질랜드 8개 노선과 타이베이 직항 노선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파리, 런던, 로마 등 인기 도시를 비롯해 코펜하겐, 브뤼셀, 더블린, 크라이스트처치 등 신규 취항지도 포함되어 있다. 출발 기간은 11월 1일부터 2018년 10월 15일까지이며 일반석에 한해 일부 출발 불가 기간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에서 출발해 홍콩을 경유하여 더블린으로 가는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74만 3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시드니 일반석은 77만 6100원부터, 타이베이 직항 노선은 57만 1000원에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기어때, 제18회 장애인영화제 후원

조선일보

사진=여기어때


'종합숙박 O2O'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이 '장애인영화제'를 후원한다.

여기어때는 장애인영화제 사무국을 통해 영화제 행사 참가자 중 일부를 선발해 숙박권을 지원한다. 또한, 장애인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자사 SNS와 블로그 등을 활용한 홍보에도 나설 계획이다.

올해 18회를 맞이한 '장애인영화제'는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 장애인의 문화향유권 증진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매년 개최된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 합정 3관에서 열리며 배우 진세연과 온주완이 홍보대사로 나선다.

[트래블조선]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