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스마티아, 갤럭시노트8&아이폰8 사전예약 40만 원대 가격할인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갤럭시노트8, 아이폰X 이미지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온라인 공동구매 카페 ‘스마티아에서’는 21일 3사 통신사에서 정시 출시 한 갤럭시노트8 가격할인 행사 및 아이폰8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티아는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스마티아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최신 스마트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된다. 삼성 갤럭시노트8의 가격은 기기 용량에 따라 64G 40만 원대, 256G 60만 원대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며,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대부분 폰케이스나 거치대 등의 사은품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와 같은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할인폭을 높여 시중가 대비 30만~40만 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이번 행사의 핵심이다”고 전했다.


또한 스마티아는 갤럭시노트8 가격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아이폰8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곧 출시예정인 아이폰8에 대한 관심이 많다. 아이폰은 마니아층이 많은 만큼 사전예약률이 높은 제품이므로 이에 발맞춰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아울러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8 플러스 20만 원대, 아이폰7 128G 40만 원대 등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티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