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JT친애저축은행 `비대면정기예금`, 멤버십 가입하면 우대금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올가을 돈되는 금융상품 ◆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 연 2.31% 금리의 JT친애저축은행 '비대면 정기예금'은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SB톡톡' 앱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만기를 24개월 이상으로 늘리면 연 2.51%(단리 기준)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JT친애저축은행은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리우대 쿠폰'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금리 연 1%의 JT친애저축은행 보통예금 가입 후 멤버십에 가입해 '보통예금 쿠폰'을 받으면 3개월간 0.5% 금리우대 혜택을 받아 1.5% 금리를 받는다. 멤버십 서비스는 JT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원더풀론'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다.

자매사인 JT저축은행에서도 최고 연 2.5% 금리의 '비대면 정기예금'을 취급하고 있다. 24개월 이상 만기로 가입하면 금리를 연 2.6%로 높일 수 있다.

또 다른 예금 상품인 '만기 자동 연장 정기예금'은 연 기본금리 2.5%로 예치한 예금이 만기되면 영업점 재방문 없이도 만기를 자동으로 연장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만기가 되어 연장하면 연장 시점의 정기예금 금리에 더해 0.1%포인트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JT저축은행도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가입 고객이 창구에서 12개월 만기 정기적금에 가입하면 멤버십 가입 시 제공되는 금리 쿠폰을 적용해 0.1%포인트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김종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