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이준코스메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국 점포 5000곳 입점… "올해 1만개 목표"

조선일보

제이준코스메틱 제공


'아름다움을 위한 책임'이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한 제이준코스메틱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포화 상태로 여겨졌던 마스크 팩 시장에 후발 주자로 뛰어들어 내놓은 결과라 더 의미 있다는 평이 나온다.

제이준코스메틱은 클렌징폼·세럼·에센스·크림 등 제품별 기능성을 더한 스텝 마스크 시트(Step Mask Sheet) 제품을 선보이면서 중국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 성장했다. 중국 패션지 레일리가 선정한 마스크 팩 1위, 중국 티몰 뷰티 어워드에서 '한 해 최고 신제품상' 등을 거머쥐었으며, 중국 최대 역 직구 쇼핑몰인 티몰 글로벌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올해는 온라인 중심 유통 채널에서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올 4분기 본격 가동하는 인천 남동산단의 신공장은 국내 마스크 팩 공장 중 최대 규모이며 연간 최고 4억8000만장의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현재 중국에서 드럭스토어를 포함 5000개 이상 점포에 입점 완료했으며, 올해 1만개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더스트라인을 선보였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