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네스카페 수프리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에티오피아산 원두 깊은 맛 담아

조선일보

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에티오피아산 슈퍼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기존 인스턴트 커피와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커피 애호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인기 배경은 최고급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숨은 욕구를 읽어내고 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인 데 있다. 점차 커피 및 원두에 대한 지식 수준이 높아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인스턴트 커피 업체로는 이례적으로 커피 원두의 원산지를 마케팅 포인트로 내세웠다.

이 커피는 커피 기원지로 알려진 에티오피아의 1600m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급 원두를 쓴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2014년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Gold Lock)' 기술을 적용해 원두 맛과 향의 깊이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골드락 기술이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건조 공법이다. 골드락 기술로 갓 갈아낸 미세 원두가루를 에티오피아산 원두에 담아 동결함으로써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블랙커피의 깔끔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아메리카노', 약간의 설탕이 함유된 '스위트 아메리카노', 진하고 풍부한 맛의 '커피믹스' 3가지로 구성돼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