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나눔코리아 대구시지회-대구대 아우성 봉사단 봉사활동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왼쪽 네번째 나눔코리아 박민욱 대구시지회장과 다섯번째 대구미혼모가족협회 김은희 대표를 중심으로 대구대학교 생명사랑 서포터즈 아우성 팀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왼쪽 네번째 나눔코리아 박민욱 대구시지회장과 다섯번째 대구미혼모가족협회 김은희 대표를 중심으로 대구대학교 생명사랑 서포터즈 아우성 팀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지난 9일 오후2시 봉사활동 단체인 나눔코리아 대구시지회 주최 대구대학교 생명사랑 서포터즈 9기 아우성 팀은 대구미혼모가족협회를 방문해 일손돕기지원 및 봉사활동에 관한 인성교육을 진행했다.

국제뉴스

대구대 생명사랑 서포터즈 아우성 팀원들이 대구미혼모가족협회 일손돕기를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대 생명사랑 서포터즈 아우성 팀원들이 대구미혼모가족협회 일손돕기를 하고 있다.

이날 참석자로는 나눔코리아 박민욱 대구시지회장, 생명사랑서포터즈 아우성 팀원 이현우,김지훈,신효진등 총 7명이 참석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대구미혼모가족협회장 김은희 대표는 "한창 일손이 많이 필요한 시기에 미혼모시설에 방문해준 나눔코리아 및 아우성 자원봉사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극찬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미혼모가족협회에 접수된 후원물품들은 도움을 필요로하는 전국 수많은 미혼모가정으로 직접 배달된다. 그에비해 인력과 일손이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라 더 많은 자원봉사자들과 지원을 필요로 한다.

나눔코리아 박민욱 대구시지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생명사랑 서포터즈 아우성 팀원들과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할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올한해 대구시 관내 자원봉사자를 별도로 모집하여 대구미혼모가족협회 일손돕기에 적극 나설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