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스위스퓨어, 바르는 패치 '허벌 릴리프 커버 패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스위트퓨어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에이블씨엔씨 '스위스퓨어'가 바르는 패치 '허벌 릴리프 커버 패치'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허벌 릴리프 커버 패치는 일반적인 패치와 달리 투명한 젤 제형의 바르는 화장품이다. 피부에 바르면 마르면서 얇은 막을 만든다. 이 막이 외부 오염을 차단하고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피부 진정 효과로 널리 알려진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항균 효과가 있는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세라마이드 성분도 들어갔다.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른 후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에 직접 제품이 닿지 않아 자극 고민을 덜 수 있다. 형성된 막의 두께는 0.04mm 내외로 자세히 보지 않으면 맨 얼굴과 구별이 어렵다. 붙이는 패치처럼 국소부위에 사용할 수도 있고 등이나 허리 등 넓은 부위에도 바를 수 있다. 제거를 원할 때는 가장자리부터 조심스럽게 떼어내면 된다.

에이블씨엔씨 김종희 스위스퓨어 팀장은 "신제품은 화장품 성분 안전도를 분류하는 미국 비영리 단체 EWG로부터 피부에 가장 안전한 화장품만 받을 수 있는 그린 등급을 받았다"며 "쉽게 울긋불긋해지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의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용량은 15ml, 가격은 7000원이다. 스위트퓨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디어 스트레스 롤온' 또는 뷰티 마일리지 3배 적립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jy@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