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기정원, '수출기업기술개발사업 협약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출기업기술개발사업 글로벌강소과제(2차) 협약대상 선정기업 33개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하 기정원)은 오는 21일 대전 서구에 소재한 통계교육원(1강의실)에서 수출기업기술개발사업 글로벌강소과제(2차)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협약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수출역량이 우수한 ‘글로벌강소기업 육성사업’ 선정기업의 글로벌 유망 연구개발(R&D)를 지원해 한국형 히든챔피언으로 성장을 촉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수출기업기술개발사업 글로벌강소과제(2차) 협약대상 선정기업은 33개이며 2년간 최대 6억원 이내의 개발자금을 정부출연금으로 지원 받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선정기업의 대표자, 과제책임자, 실무자 등을 대상으로 사업추진체계와 절차, 수정사업계획서 작성, 전자협약과 사업비 포인트제 사용, 기술임치제도 등 사업추진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설명하고, 사업 관리에 대한 주의사항 안내와 질의응답을 통해 기업 담당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아울러 투명한 연구개발(R&D)사업 수행을 위해 연구비 부정사용 등 실패사례를 공유하고, 청렴 선언식과 윤리경영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담당자는 “이번 설명회가 선정과제의 원활한 사업수행에 도움이 되고, 성공적인 연구개발(R&D) 수행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을 촉진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