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
시는 24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열린 '2017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과 함께 시상금 8천만원을 받았다.
이번 평가는 고용노동부가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광역단체 17개, 기초단체 226개)를 대상으로 고용률, 취업자 수, 상용 근로자 수, 일자리 인프라, 일자리 창출 등을 기준으로 이뤄졌다.
시 관계자는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운영 활성화로 고용-복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과 지역특화 맞춤형 일자리사업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면서 "앞으로 내실 있는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 2020년 공원녹지 기본계획 수립
(파주=연합뉴스) 파주시가 공원녹지정책의 방향을 결정할 '2020년 파주 공원녹지기본계획'을 수립해 열람공고에 들어갔다.
2009년부터 추진해 온 공원녹지기본계획은 운정신도시와 산업단지 등의 대규모 개발사업, 계속된 여건 변화로 인한 공원녹지 계획의 수정이 불가피해 8년 만에 경기도 도시계획위원회 심의를 통과했다.
이번에 확정된 2020년 파주 공원녹지기본계획은 개발과 보전의 균형을 맞추고 녹색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공원녹지의 바람직한 미래상을 제시하기 위해 수립됐다.
열람을 원하는 시민은 파주시 공원녹지과에서 다음 달 19일까지 열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