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FCA코리아,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피아트크라이슬러(FCA)코리아는 겨울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전자신문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에디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를 기반으로 한 윈터 에디션은 파트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을 채택해 온로드와 오프로드에서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284마력, 최대토크 35.4kg·m의 3.6ℓ 펜타스타 V6 엔진을 탑재했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은 브라이트 화이트, 엑스트림 퍼플 펄, 파이어크래커 레드 세 가지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내외관 디자인을 차별화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외관은 헤드램프와 전면 그릴, 지프 뱃지, 17인치 휠 등을 미드 글로스 블랙 색상으로 마감했다. 후드와 펜더, 하드 탑에는 전용 데칼을 부착했다.

실내는 블랙 가죽시트을 장착했으며 등받이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했다. 스티어링 휠, 콘솔 박스, 앞좌석 팔걸이 등은 디젤 그레이 스티칭으로 마감했다. 송풍구와 조수석 보조 손잡이, 도어 핸들 등은 피아노 블랙 색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편의사양으로는 알파인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지니 3D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음성인식 멀티미디어 시스템 등을 갖췄다. 가격은 5390만원이다.

정치연 자동차 전문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