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혹서기 대비 선풍기 등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대산업개발 그룹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당진=충청일보 최근석기자]현대 EP와 당진시노인복지관은 22일 1층 사무실에서 후원금 전달식과 후원물품 전달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HDC 현대산업개발 그룹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사랑나눔 릴레이'행사의 일환으로 현대EP 조주현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 40명과 당진시노인복지관 이병하관장과 생활관리사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독거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는데 필요한 물품을 사전에 조사한 후 선풍기 62대와 백미(10㎏) 61포를 준비하여 현대EP 임직원 40명과 34명의 생활관리사가 조를 나누어 어르신 댁을 방문해 선풍기 설치 및 백미를 전달했다.

당진시노인복지관 이병하 관장은"해를 거듭할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매년 선풍기 고장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자를 개발해야 했는데 올해는 현대EP 임직원들의 선행으로 어르신들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 실 수 있어서 다행이며, 현대EP 대표님께 다시 한 번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현대EP 조주현 전무는"앞으로도 현대EP가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당진시에 기업이익을 다양한 방법으로 환원하고자 노력 할 것이며, 당진 사업장을 비롯하여 다른 지역의 사업장에서도 지역사회와 공유가치를 창출하여 회사와 사회가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날 전달된 선풍기과 백미는 현대EP 임직원(40명)과 생활관리사(36명)을 통해 당일 62명의 독거어르신들께 전달됐다.

최근석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