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정윤경 도의원, '지방자치의정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정윤경 경기도의회 의원이 19일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및 2017 국제 환경 문화 가이아 대상'에서 '지방자치의정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윤경 경기도의회 의원이 19일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및 2017 국제 환경 문화 가이아 대상'에서 '지방자치의정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국제뉴스) 박진영 기자 = 정윤경 경기도의회 의원(더민주, 비례)이 19일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및 2017 국제 환경 문화 가이아 대상'에서 '지방자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월드그린환경연합중앙회, 글로벌 녹색리더 가이아클럽에서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 등이 후원하는 것으로 우리사회의 에너지절감 및 지구촌 환경보전 확신, 기후변화 대응에 공헌한 인물들이 선정됐다.

정 의원은 전반기 도시환경위원회에서 군포시 수리산 도립공원의 주차장편의시설 등 공원 환경개선 방안마련에 노력했으며, 후반기인 현재 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문화를 통한 삶의 질 향상과 문화복지 실현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군포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위원으로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환경보전이 균형이 이룰 수 있도록 경제, 사회,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윤경 의원은 "도의원으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려고 나름대로 노력했는데, 이를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값진 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도민들이 자연과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쾌적하고 안전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맡은 바 직분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