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세종대학교, (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와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세종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세종대학교 (서울=국제뉴스) 홍승표 기자 = 세종대학교 경영대학이 (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이하 강기협)과 지난 14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강기협'은 대ㆍ중소기업의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설립된 단체다.

특히, 작지만 강한 중소, 중견기업과 성장 잠재력이 있는 대기업이 회원으로 있으며, 상생협력을 통한 아이템 발굴 및 해외시장 동반 진출을 통해 더불어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MOU는 기업과 사회가 필요로 하는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MBA과정을 활성화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서로의 정보 교류 및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전문가 양성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자는 것이 주 골자이다.

협약식에는 (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 심상돈 회장, 나종호 부회장 겸 한신대 교수, 이상엽 사무국장 겸 템플턴대 교수, 세종대 김경원 학장, 우종필 교수, 김대종 홍보실장이 참석했다.

양측 관계자들은 상호 활발한 정보교류로 인재 양성을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기로 합의했다.

한편, 강기협 협회 초대회장을 맡고 있는 심상돈 회장은 국내 1위 보청기 기업인 스타키그룹의 회장을 맡고 있는 유명 CEO이다.

심 회장은 현재 성동구 상공회 회장을 비롯해 서울상공회의소 서울경제위원회 위원장도 겸임하고 있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