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비타민마을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모발과 손톱 건강을 돕는 신제품 '비오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비오틴'은 손상된 손발톱 건강과 모발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로 1일 1회 1정 섭취만으로도 대사활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비오틴은 비타민B군 중에 하나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에너지대사와 면역력 향상 등 전반적인 건강 증진을 돕는다. 이와 더불어 젤네일로 인해 상한 손발톱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모발관리 및 탈모예방, 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의 비오틴 제품은 원활한 신진대사를 위한 필수영양소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섭취하는 모든 영양소의 대사에 관여해 에너지를 생성을 돕는다.
아울러 에버비키니의 비오틴은 1일 1정, 300mg의 작은 한 알로 일일 권장량의 13배가 넘는 프랑스산 고함량 비타민으로 남녀 모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제조되고 있다.
비타민마을 관계자는 "평소 잦은 젤네일로 인해 손발톱이 상해 갈라지는 현상이 나타나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모발이 자주 빠져 고민인 이들을 위해 탈모예방 및 피부관리 등 뷰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오틴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어트 위주의 제품에서 더 나아가 모발, 피부, 손발톱 영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출시하는 다이어트&뷰티 전문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자사 공식 몰에서는 예약판매를 진행해 주문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예약주문을 통해 출시 특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 후에는 가격이 변경될 예정이다. 또 제품 출시 기념으로 무료배송과 사은품 증정, 할인혜택 등이 제공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는 대표상품인 콜레로뺄래가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극찬 받은바 있다. 이에 이번에 새로 출시된 신제품 '비오틴'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