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이숙애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은 25일 오전 1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된 ‘제7회 충북상업경진대회’에 참석해 출전 학생들을 격려하고 대회 준비에 노력한 교직원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충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이숙애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은 25일 오전 1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된 ‘제7회 충북상업경진대회’에 참석해 출전 학생들을 격려하고 대회 준비에 노력한 교직원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청주=국제뉴스) 김윤수 기자 = 충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이숙애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은 25일 오전 1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된 '제7회 충북상업경진대회'에 참석해 출전 학생들을 격려하고 대회 준비에 노력한 교직원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이숙애 의원은 "이번 대회가 학생들의 재능과 기량을 맘껏 발휘하는 도전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충북의 상업계 학생들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우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매개체로서 대회도 거듭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12개 상업계 특성화고 학생 265명이 참석해 상업분야의 실무능력을 겨루게 되며, 입상 학생은 오는 7월 20일부터 서울에서 열리는 제7회 전국상업경진대회에 충북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