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
(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국제뉴스) 권두환 기자 =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은 오는 5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2017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자기소개서와 연구계획서를 제출해야 하며, 관련 서류는 익산 캠퍼스(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로 우편ㆍ방문 접수하면 된다.
오는 7월 5일(수) 서류 합격자에 한해 7월 8일(토) 면접을 실시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11일(화) 발표한다.
또한, 신입생 모두에게 입학 첫 학기 수업료 20%를 감면하는 장학 혜택을 지원한다.
아울러, 원광디지털대학교 졸업생뿐만 아니라 동문(재학생ㆍ졸업생)의 가족이 입학할 경우에도 입학금 면제와 매학기 수업료 2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성적장학금과 희망자학금, 장애우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학술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혜택이 있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약선분야와 요가명상분야, 자연치유분야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에서 유일한 사이버대학원이다.
자연건강법에 대한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체계적인 이론과 실습 수업이 병행되며, 실습은 전국의 7개 지역캠퍼스(서울ㆍ대전ㆍ대구ㆍ부산ㆍ광주ㆍ 전주ㆍ익산)에서 진행된다.
웰빙문화대학원 양미옥 원장은 "약선과 요가명상, 자연건강법을 전문적으로 교육할 수 있는 최고의 교수진과 강의 시스템을 갖췄다"며, "웰빙문화대학원을 통해 미래 자연건강학 전문가로 충분한 역량을 쌓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입학설명회는 오는 6월13일-15일 서울ㆍ익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나 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