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녹스게임즈 ‘대청운온라인’, 만 레벨 제한 해제 및 신규 콘텐츠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녹스게임즈의 ‘대청운온라인’은 기존의 만 레벨 제한을 해제하고, 다양한 스킬을 즐길 수 있는 ‘화포’ 시스템을 오픈 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상위 레벨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레벨 제한이 해제되는 만큼 ‘대청운온라인’ 유저들에게는 큰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150레벨 이상의 유저가 즐길 수 있는 ‘화포’ 시스템이 새롭게 오픈 된다. 2가지의 액티브 스킬을 보유할 수 있고, 다양한 스킬 시스템을 즐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400레벨 이상의 4차 비상을 완료한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비상 5차’도 신설된다.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고급 현병과 함께 대사 레벨도 오픈 된다. ‘대사 레벨’은 400레벨 이후의 레벨은 대사 레벨 1로 표기되어 레벨업이 된다.

이외에 ‘천신’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수 있는 ‘천신’의 자질성장과 세련 시스템도 신규로 선보이고, 서버 안정화를 위한 점검도 이뤄질 예정이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주신 만 레벨 해제가 진행되는 업데이트인 만큼 만족도가 높은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3월 중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청운온라인’은 캐릭터 강화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천신’, ‘절학’ 등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보스’까지 자유로운 전투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