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하락하는 종목들을 바라보며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한숨만이 커져가고 있다.
개인이 세력들과 맞서서 수익을 본다는 게 쉽지 않다. 메이저 수급의 막대한 자금력과 차트를 만들어 가는 심리전은 개인이 완패를 하기에 가깝다고 애니스탁 관계자는 말한다. 그렇다면 개인투자자들은 세력의 작전에 휘말려 손실보는 주식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든다.
‘애니스탁’의 한 전문가와 세력을 이기는 비결에 대하여 말을 나눈적이 있다. “개인투자자들이 세력을 자금력으로 이기려고 하는 것은 정말 어불성설이다. 하지만 세력의 패턴을 알게 되고 그들이 차트를 만들어가는 방법, 매집방식을 알게 된다면 오히려 세력을 농락하며 그들의 머리위에 설 수 있다.”
라고 말하면서 그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 주었다.
“세력은 하루아침에 차트를 만들지 않는다. 소리 소문 없이 차분히 자신들의 작전을 수행해 나가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이 이를 확인하는 것은 힘들다. 그래서 개인투자자들이 이를 이겨내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 결과 세력의 패턴을 파악하였고, 이를 통하여 많은 개인투자자들을 세력의 마수에서 구해낼 수 있었다.” 라고 밝히며 그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애니스탁’의 무료문자를 참여하여 선착순으로 비법과 함께 종목을 얻어가라고 말을 전했다.
애니스탁 수급특징주
이트론(096040), 영진약품(003520), 펩트론(087010), 큐로홀딩스(051780), 자연과환경(04391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