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햇매실 등 최대 60% 할인
[헤럴드경제=황해창 기자]농협(회장 김병원)경제지주 유통계열사 농협하나로유통은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에서 농산·가공·생필품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초여름 향기 머금은 우리농산물展’을 연다.
수박, 참외, 토마토 등 제철 농산물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제철 햇매실은 주산지인 광양시·순천시·하동군과 CJ제일제당이 함께 후원한 상생마케팅을 통해 2000원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NH·NHBC 카드로 결제하면 ▷참외는 2kg/봉에 1000원(6.1.~7) ▷브랜드 삼겹살은 100g당 200원(5.25.~28) ▷농협PB브랜드 Hanaro제품 및 가공·생필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신토불이 하나로마트는 초여름 과일 성출하기를 맞아 맛있고 품질 좋은 우리농산물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우리 하나로유통은 판매농협으로서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여 농업인들께는 제값을 받아 드리고, 국민들께는 저렴하게 공급해드림으로써 ‘농가소득 5천만 원 시대’를 열고,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chwang@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