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면역력 증진·기억력 개선… 중장년층 남성의 필수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관장 올칸

나이가 들수록 체력 관리는 필요가 아닌 필수다. 꾸준히 운동을 해 근력을 채워야만 건강해진다. 근육이 줄어들면 근력이 떨어지고, 근육이 있던 자리에 지방이 채워져 살이 쉽게 찌는 몸으로 변하게 된다. 뼈가 약해지고 면역력이 떨어지며 고지혈증과 당뇨, 지방간이 생길 가능성도 4배로 높아진다.

각종 스트레스와 잦은 야근, 회식에 노출된 남성이라면 더욱이 몸을 챙겨야 한다. 지금부터 운동해 건강을 챙기고 면역력을 정상으로 회복시켜야 노후가 편안해진다.

조선일보

정관장 ‘올칸’은 6년산 홍삼, 옥타코사놀 등이 들어가 중년 남성의 체력 회복 및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정관장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관장 '올칸'은 중년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전문 기능성 홍삼 제품이다. '올칸'은 최상이란 뜻의 'optimal'과 칭기즈칸의 'Khan'을 조합한 '최상의 왕'이란 뜻이다. 효능을 중시하며 간편한 섭취를 선호하는 남성의 특성을 반영했다.

주성분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옥타코사놀이다. 6년근 홍삼은 면역력을 증진시켜주고 피로와 혈행 그리고 기억력을 개선해준다.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도 8㎎ 포함돼 있다. 또 다른 주성분인 옥타코사놀은 소맥과 쌀, 사탕수수의 배아에서 발견되며 사과·포도의 껍질 등에 미량 포함돼 있는 천연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이다. 쌀 100t에서 오직 1㎏만을 추출할 수 있을 정도로 귀한 성분이며 긴 겨울을 나기 위해 수천㎞를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남성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도록 오미자, 하수오, 복분자, 부추 등의 보조 성분을 첨가했다. 피로 회복, 혈행 개선과 지구력 증진에 좋다.

이미 누적 판매량 14만개를 돌파했을 정도로 50~60대 중심의 남성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1일 2회, 2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습기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장소에 보관하도록 한다. 1개월 복용분의 소비자 가격은 20만원.

고급스러운 느낌의 검은색 상자에 들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다. 홈페이지(www.olkhan.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정유진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