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비욘드 클로젯X미드나잇 인 서울,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 / 비욘드 클로젯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스트리트 감성이 돋보이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과 배우 윤계상이 운영하는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 인 서울(MIDNIGHT IN SEOUL)'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한정한 제품을 발매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유니크한 패션을 지지하는 비욘드 클로젯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시리얼을 커스터마이징해서 맛볼 수 있는 미드나잇 인 서울의 콘셉트가 잘 맞아떨어져 '자신만의 스타일'이라는 교집합에서 출발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 클로젯은 브랜드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맨틱 라인의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그래픽과 미드나잇 인 서울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조합하여 유니크하고 만화적인 새 그래픽을 탄생시켰다.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후드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반팔 티셔츠, 에코백, 볼캡, 시리얼 패키지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해당 컬렉션은 28일부터 비욘드 클로젯 공식 홈페이지 및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 인 서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