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영상] 몰디브 가족여행, 가성비 좋은 숙소 어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수정 기자



노컷뉴스

신혼여행의 대명사였던 몰디브가 가족여행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올 여름 가족과 함께 떠날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지상의 가장 완벽한 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를 추천한다. 우리나라에서 몰디브는 신혼여행지로 널리 알려진 곳이지만 이미 전 세계의 다양한 국가에서는 가족여행으로도 많이 찾는 휴양지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몰디브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몰디브에는 수많은 고급 리조트가 즐비하지만 인원이 많을 경우 요금이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몰디브에 위치한 리조트 중에서 가성비가 뛰어나면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를 소개한다.

노컷뉴스

몰디브에서도 손꼽히는 아름다운 라군을 지닌 후두란푸시 오션빌라 전경.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후두란푸시섬에 위치한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 앤드 오션빌라는 2008년 몰디브 대통령을 상을 수상할 정도로 아름다운 라군을 지닌 곳이다. 전 일정 식사와 각종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품격 있는 휴양을 선사한다.

몰디브 내에서도 유명한 서핑 포인트가 리조트 바로 앞에 있어 서핑이 목적인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다. 타 리조트에 없는 ‘서핑존’이 있어 굳이 서핑을 즐기지 않더라도 서퍼들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유료로 강습도 제공되고 있으니 손쉽게 배워볼 수 있다.

노컷뉴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오션빌라는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 제격이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리조트 내 객실은 오버워터형 빌라인 오션빌라와 비치형 빌라객실인 후두란푸시로 나뉜다. 가족여행이라면 비교적 여유로운 넓이의 객실과 욕실, 욕조를 갖춘 비치빌라를 추천한다. 프라이빗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이라면 오션빌라가 제격이다. 광활한 바다를 조망하기에 적합한 객실로 좌우 객실이 전혀 보이지 않도록 설계됐으며 선베드와 다이닝 공간도 마련돼 있다.

오션빌라 투숙객은 오션빌라 전용 레스토랑인 브리즈 또는 선셋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고 일리 커피머신 사용도 가능하다. 특히 곳곳에 스노클링 포인트가 있어 언제든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노컷뉴스

비비드한 컬러 인테리어가 특징인 비치빌라는 비교적 널찍한 객실 크기를 보유해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후두란푸시섬은 워낙 넓다 보니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포켓볼을 칠 수 있는 게임룸은 물론 수영장, 테니스, 배드민턴, 스쿼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스파도 준비돼 있다. 후두란푸시의 샤바나 스파는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상주하고 있어 고객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도 준비돼 있으니 스파를 받을 동안 안심하고 휴양을 만끽해보자.

한편 몰디브데이에서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션빌라 3박 예약 시 1박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는 만12세까지 최대 두 명 무료로 적용된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