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e경남몰’, 5월 감사의 달 맞아 특별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경남도)


(사진제공=경남도)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경남도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통합쇼핑몰인 ‘e경남몰’ 판매상품을 최대 30%까지 특별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e경남몰’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품목별 최대 30% 가격할인은 물론 매주 월요일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회원 200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0% 할인쿠폰은 상품별 특별행사와 중복사용이 가능하며, 추가로 구매할 경우 바로 사용이 가능해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 전월 구매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한다.

경남도,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공동 주관 ‘2017 경남 봄 여행주간’사이트를 방문해 경남 방문후기와 인증 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e경남몰 2만원 이용권을 총 800명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e경남몰’은 경남도가 엄선해 관리하고 인증하는 경남도 추천상품 ‘QC상품’, 경남도 농산물 대표브랜드 ‘브라보 경남 IRRORO’,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안심농’, 시장ㆍ군수가 추천하는 지역 농특산물 등 205개 업체 3100여개 상품이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

경남도 김신호 국제통상과장은 “‘e경남몰’은 스마트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할인 행사의 혜택을 누리면서도 지역 특산물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