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강동구도시관리공단, 현장 근무자 위한 깜짝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계중 이사장, 손수 준비한 달콤한 선물 공영주차장 근무직원들에게 선사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에서는 공영주차장 현장근무 직원들을 위해 「이사장과 함께하는 달콤한 하루!」행사를 지난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실시했다.

현장근무의 특성으로 인해 피로도가 높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사장이 현장에 직접 방문해 수제사탕을 직접 전달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함께 공유하는 등 현장직원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깜짝 이벤트는 노상노외주차장 16개소, 부설주차장 4개소, 무인 주차관제실에서 근무하는 직원 35명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공단 이사장이 직접 준비해 더욱 의미가 있다하겠다.

이계중 공단 이사장은 “공영주차장 근무자들은 장시간 현장근무로 타 근무지에 비해 근무여건이 매우 열악한 곳이다. 근무의 피로도가 높은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고 격려해주고자 진행하게 되었다.”고 행사의미를 전했다.

한편, 공단 공영주차사업부에서는 주차장 근무자를 위한 2017년도 연중 캠페인「Cheer UP!」프로젝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Cheer UP은, 수직적 지시에 의한 고객서비스를 지양하고 직원들의 자발적인 고객서비스를 함양하기 위한 사업으로, 내부역량강화를 위한 자체교육확대, CS플러스(PLUS)이벤트 실시, 다각적인 현장점검 CS모니터링을 실시할 계획이다.

공영주차장 직원들의 근무만족도와 직무역량강화로 주차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이용만족도도 함께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pyoungbok02@gmail.com

이 기사는 더리더(theLeader)에 표출된 기사로 the Leader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고 싶다면? ☞ 머니투데이 더리더(theLeader) 웹페이지 바로가기

우리시대 리더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보세요~!

박영복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