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국민은행, 리브 전용 적금 출시…금리 최고 연 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을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적금은 KB국민은행 플랫폼 리브(Liiv) 전용상품이다. 월 30만원 이내에서 매일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6개월제 단기 적금이며, 우대이율 포함 최고 연 2.0%의 금리(22일 기준)가 적용된다.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이며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공인인증서 없이 신규가 가능하고, 간편송금 기능을 활용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저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만기일이 되면 자동으로 해지 돼 통장에 입금되는 등 거래 편의성이 높아졌다.

최고 연0.6%p의 우대이율은 5일 또는 10일 연속으로 저축하는 미션을 달성할 경우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우대이율(최고 연0.2%p'과, 환전, 더치페이, 리브머니 보내기 등을 체험해보고 빙고판을 한 줄씩 완성할 때마다 0.1%p씩 받을 수 있는 '리브탐험 우대이율(최고 연0.4%p)'로 구성돼 있다.

한편 오는 4월 30일까지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네피트 콜라보 메이크업 ‘Beauty Class’ 고객 초청권, 이철헤어커커 상품권, 플래티넘 호텔뷔페 외식통합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권다희 기자 dawn27@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