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타이탄플랫폼, ‘클루웍스 5’ 제품발표회 개최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이어들과 전문가들 초청

아시아투데이

타이탄플랫폼 디지털 콘텐츠 디바이스 ‘클루웍스 5(clueworks 5)’./사진=오세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기업 타이탄플랫폼(TiTANplatform)은 다음달 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스마트 콘텐츠 디바이스 ‘클루웍스 5(clueworks 5)’의 제품발표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타이탄플랫폼은 바이어들과 전문가들을 초청, ‘클루웍스 5 제품발표회’를 통해 오는 6월 출시 예정인 클루웍스 5를 선보인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를 시작으로 클루웍스 5의 개발파트와 사업파트에서 제품의 기능과 사업 방향에 대한 설명과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회는 앞으로 클루웍스 5가 가져올 새 시대의 모습을 전망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는 “디지털 콘텐츠 시장이 급변하는 가운데, 클루웍스 5가 관련 업계와 우리 일상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그 미래를 이번 발표회에서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클루웍스5는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감상과 제작, 홈 게이트웨이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신개념 디바이스로 가정, 기업, 교육기관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타이탄플랫폼이 서비스 중인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winvention)’이 탑재돼 있어 영화·드라마·음악·웹툰·도서 등 여러 형태의 디지털 콘텐츠를 클루웍스 5를 통해 TV에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직접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퍼블리싱까지 할 수 있어 양방향 콘텐츠 교류의 허브 역할을 담당한다.

제품발표회에서는 체험 부스와 경품행사 등 참석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