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제주 휴캐슬 아파트, 혁신적인 평면설계 갖춘 900만원대 아파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제주 노형동 생활권 프리미엄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이호 휴캐슬, 성지 휴캐슬 아파트가 나란히 분양중이다.

이호 휴캐슬 아파트 총 50세대로 지하 1층~지상 8층 1개동으로 A타입(84.671㎡), B타입(75.687㎡), C타입(81.228㎡), D타입(60.58㎡), E타입(68.784㎡)으로 구성돼 있다.

성지 휴캐슬 아파트 총 62세대로 지하 1층~지상 9층 1개동으로 F타입(82.581㎡), G타입(71.42㎡), H타입(76.291㎡), I타입(60.436㎡), J타입(64.927㎡) 이다.

최근 트렌드인 전 세대가 60~84㎡ 중소형으로 구성돼있으며 무엇보다 청정바다와 한라산을 모두 바라볼 수 있는 ‘뷰’를 갖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노형생활권 내 마지막 900만원대 아파트로 노형동 생활권과 불과 10분 거리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또 동일평형 대비 더 넓은 혁신적인 공간으로 설계됐다.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거실은 고급스러운 현관 연출을 위해 인테리어 중문으로 설계됐고 다양한 용도의 현관 수납장을 갖췄다. 비데와 호텔식 욕실 또한 눈에 띄며 안방은 넓은 붙박이장과 드레스룸으로 설계됐으며 주방은 고급 대리석 싱크대에 빌트인 김치냉장고와 광파오븐이 주부들에게 절대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넓은 세탁룸과 전동식 건조대 또한 갖췄다.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편리한 쇼핑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하주차장과 입주자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또 하나 눈길을 끄는 것은 ‘발코니 무상확장’으로 전 세대 발코니 확장비용을 무상으로 제공해 투자자뿐만 아니라 실수요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중소형 아파트가 인기를 끌면서 수요자들은 넓은 주거공간 확보를 위해 발코니 확장을 선호하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비용을 고민하기도 하는 데 제주 휴캐슬 아파트는 발코니를 무상으로 확장할 수 있어 문의가 상대적으로 높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제주공항 10분 거리, 제주시 도심권, 한라산과 바다조망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편의성 높은 제주 아파트 ‘제주 이호동 휴캐슬’, ‘제주 성지동 휴캐슬’ 아파트는 교육환경 또한 갖추고 있다.

제주 이호동 휴캐슬 아파트는 백록초, 노형초, 노형중, 한라중, 제주제일고, 제주고 등 제주 명문 학교들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학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근 관계자는 “제주 휴캐슬 아파트는 노형동 인근으로 제주도심 출퇴근과 통학이 모두 가능하며 현대식 아파트, 주택을 원하는 현지인들의 수요가 높다. 인근에는 제주 영어교육도시 및 초, 중, 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환경과 한라산 전망 등을 바라볼 수 있어 희소성이 높은 제주 아파트로 꼽힌다”고 전했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며 중도금 무이자,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노형동 2574-5번지에 위치해 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