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대구시수성구, 한국수자원공사와 교육기부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수성구와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권역본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김혁호 본부장, 이진훈 수성구청장)(사진제공=수성구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성구와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권역본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김혁호 본부장, 이진훈 수성구청장)(사진제공=수성구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 수성구(구청장 이진훈)는 청소년들에게 물의 소중함과 물산업의 미래에 대한 이해증진과 관심을 확산시키고자 3.20.(월)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권역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수자원공사가 진행하고 있는 ‘물드림 캠프’ 등 교육기부 프로그램 운영 확대를 통해 수성구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첨단 물 산업 관련 시설 견학과 체험활동 지원을 통한 진로직업 탐색 교육 여건을 조성하고 특히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물 문화 프로그램 운영에 협력하는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

이진훈 수성구청장은 "물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과 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이 물의 소중함을 몸으로 느낄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혁호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권역본부장은 "수돗물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없애고, 물 절약 등 올바른 물 사용 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미래 세대를 잘 교육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