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아모제푸드, 흩어져 있던 브랜드 하나의 홈페이지로 통합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아모제푸드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흩어져 있던 자사 브랜드들의 사이트 메뉴들을 통합 운영한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들에 대한 특징과 회사가 추구하는 비전 그리고 회사와 연관된 브랜드들의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일방적인 단방향 정보전달에서 벗어나 고객 리워드 편의제공을 염두에 둔 사이트로 변경했다.

아모제푸드 브랜들로는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와 오므라이스에 스테이크와 파스타도 즐길 수 있는 '오므토토마토 다이닝',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 가정간편식 테이크아웃 '카페아모제', 세계 각국 음식을 모은 '푸드캐피탈 왕궁' 등을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외식산업이 차지하는 비중과 중요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홈페이지가 필요하게 되어 리뉴얼 사이트를 통합운영하게 됐다"며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 혜택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만족을 드리겠다"고 말한다.

한편,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21일시작으로 1개월동안 기념 이벤트를시작했다. 홈페이지 신규가입회원 중 선착순 1,000명 모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4월 20일까지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뽑아 15만원 상당의 이탈리안 고메 마켓(Gourmet Market) 팩(PECK)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제푸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규춘 기자 ch9720@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