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용인문화재단, '브릭 아트 전시' 22일부터 티켓 예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용인문화재단, '브릭 아트 전시' 티켓 예매


【용인=뉴시스】이정하 기자 = (재)용인문화재단은 'The Art of Brick-브릭팬을 위한 브릭 아트 전시(4월21일~5월 27일, 용인포은아트갤러리)' 티켓 예매를 22일부터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The Art of Brick'은 심승욱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들의 블록 작품을 만날 수 있으며, 관객이 자유롭게 블록을 조립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직접 만든 블록 작품을 갤러리에 전시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기획됐다.

레고 블록이 '키덜트 문화'를 대표하는 콘텐츠인 만큼 이번 전시는 성인 관람객에게는 동심을, 아이들에게는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제공한다.

22일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한 'The Art of Brick'의 1회 입장료는 나이 제한 없이 1만원이며(36개월 미만 무료입장), 용인시민의 풍요로운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용인시민과 3인 가족은 30% 특별 할인된 가격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전시기간 내 무제한 입장 가능한 시즌권은 1만9900원이라는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믹스 브릭 존', '브릭 맵 존', '듀플로 존' 등 다양한 블록 체험공간이 마련된다.

심승욱 작가 외 다수의 작가가 참여해 블록 작품을 전시하는 '브릭아트와 디오라마 존'과 블록 콘셉트의 '고레고 카페' 등 다양하게 구성된다.

jungha98@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