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외식기업 ㈜아모제푸드,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대표적인 외식전문 식자재서비스기업인 ㈜아모제푸드(대표이사 회장 신희호)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오늘 21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아모제푸드 홈페이지는 자사가 운영하는 브랜드들의 홈페이지 메뉴를 한 데 모아 외식전문기업으로써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데 주력하기 위한 통합 운영을 주 목적으로 했다.

아울러 기존의 일방적인 정보제공형 홈페이지에서 한 걸음 나아가 고객 리워드 편의 제공을 우선순위에 두고 개편됐다.

이에 ㈜아모제푸드의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 가정간편식 브랜드 '카페아모제', 프리미엄 푸드테마파크 '푸드캐피탈' 등을 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혜택들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아모제푸드는 금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한 리뉴얼 오픈 이벤트도 이날 함께 시작했다.

새롭게 바뀐 ㈜아모제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회원가입을 할 경우 선착순 1,000명 모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오는 4월 20일까지 새로 가입한 회원 중 3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130년 전통 이탈리안 고메 마켓(Gourmet Market) 팩(PECK)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1996년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 역삼점 오픈으로 본격적인 외식사업에 뛰어든 후 독자적인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발표해 왔다.

아울러, 인천공항, 잠실야구장, 대명비발디파크 등 여가를 즐기는 곳에 컨세션 사업을 확장하면서 시세를 넓히고 있는 중이며, 대규모 글로벌 국제행사에 지속적으로 F&B 파트너사로 선정되고 있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외식사업에 있어 예전에는 방문 고객에게 맛과 서비스의 제공이 가장 중요했다면, 이제는 여기에 아직 방문하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상술의 목적이 아닌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더해져야 한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디자인, 레이아웃의 변경은 물론 ㈜아모제푸드 전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안내할 수 있는 중요한 툴이 될 것이고 사업 시세확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pyoungbok02@gmail.com

이 기사는 더리더(theLeader)에 표출된 기사로 the Leader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고 싶다면? ☞ 머니투데이 더리더(theLeader) 웹페이지 바로가기

우리시대 리더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보세요~!

박영복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