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제이베스트, 인천J밸리 랜드마크 `주안제이타워 2차`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주안제이타워 2차 조감도 [사진제공: 제이베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이베스트는 인천 남구 주안동 주안국가산업단지에서 지식산업센터 '주안 제이타워 2차'를 분양 중이라고 21일 밝혔따.

2015년 12월 공급돼 단기간 분양을 마친 '주안제이타워 1차'(연면적 약 4만㎡)에 이은 단지로 지하 1층~지상 14층, 1개동 연면적 6만1269㎡ 규모로 조성된다. 층별 구성은 각각 ▲지하 1층~지상 2층 공장, 근린생활시설 ▲지상 3~10층 공장시설 ▲11~14층 기숙사 등이다.

단지에서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제이밸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경인국철 1호선 주안역도 가깝다. 또한 경인고속도로 가좌IC와 도화IC를 이용해 서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9층까지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적용해 작업차량이 각 호실 앞까지 접근해 물건을 싣거나 내리기 쉽다. 화물용 엘리베이터, 컨테이너 전용 하역장 등을 갖추고 주차대수는 법정 주차대수의 약 330% 수준으로 넉넉하게 제공한다.

또한 층고는 5.0~6.5m, 하중은 1~1.2t/㎡로 무거운 대형 기계나 선반 설치가 가능하다. 각 실 면적을 다양(전용 50~250㎡)하게 구성해 여러가지 업종이 입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헬스장, 소회의실, 기숙사 등의 시설을 완비해 건물 내 종사자들에게 최상의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약 430만원이다. 전 호실에 발코니공간을 서비스면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국가산업단지 내 입지로 과밀억제권역 취득세 중과 배제뿐만 아니라 지식산업센터 입주로 인한 취득세 및 재산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기업 이전으로 인한 세금부담이 적다.

분양홍보관은 인천시 서구 백범로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하반기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