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기장소방서, 남여 지역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기장소방서는 지난 17일 기장읍 소재 소울메이트에서 소방관계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관지역 남성의용소방대장 및 구조지역 남여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제공=기장소방서


기장소방서는 지난 17일 기장읍 소재 소울메이트에서 소방관계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관지역 남성의용소방대장 및 구조지역 남여 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제공=기장소방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지역사회 안전지킴이와 참봉사 실현의 선봉이 되겠습니다.”

부산 기장소방서는 지난 17일 기장읍 소재 소울메이트에서 소방관계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관지역 남성의용소방대장 및 구조지역 남여 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정관지역 남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한 문명수 대장은 현재 정관체육회 부회장, 정관읍 주민자치회위원회 부회장으로서 평소 지역 발전에 힘써 왔다.

이날 함께 취임한 김병홍김숙경 구조지역 남여대장은 기장군 관내 크고 작은 재해현장에 직접 출동해 지역사회 안전지킴이로서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이날 취임자 전원은 "앞으로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발로 뛰겠다. 재난현장에서의 구호활동은 물론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해 취임기간 동안 참된 봉사를 실천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기장소방서 의용소방대는 288명의 대원으로 구성돼 화재 등 각종 재난현장을 누비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안전지킴이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