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엠게임, 설 맞이 온라인게임 5종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엠게임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에서 설 명절을 맞아 게임 속 세상에서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믹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내달 1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무공, 생명력 등이 상승하는 ‘설날 한복’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게임 내 허신의 NPC에게 몬스터를 사냥해서 모은 닭 모이를 가져다 주면 공격력과 방어력, 내공과 생명력이 상승하는 치킨과 삼계탕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시간 마다 소환되는 ‘거대한 닭’ 몬스터를 사냥하고 수집한 닭 깃털로 황금알과 일반알로 교환하면 경험치 상승, 무기와 방어구의 강화 등의 효과를 내는 강호패, 열혈홍조, 지존혈수단, 자하신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대규모 국가전을 소재로 한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2월 14일까지 모라돈 앞마당에서 ‘떡국 재료 도둑’ 몬스터를 사냥하고 떡국 재료를 모으면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키는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또 ‘잔소리 유령’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오는 재료아이템으로 ‘황금 복주머니’를 만들어 다양한 버프 보석과 오레아드스 교환권으로 바꿀 수 있다. 모라돈의 NPC 어르신들에게 세배하고 받은 세뱃돈으로 사냥 및 개인간 전투에 도움이 되는 물약이나 주문서, 프리미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그 밖에 로나크랜드 개척지대에 등장하는 ‘각국 물자 상인’을 각국 마을로 호송하거나 처치하면 공격력 및 경험치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모라돈 섬에 있는 ‘분노한 치킨 마더’ 몬스터를 사냥하면 14주년 엠블럼과 경험치 상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통무협 온라인게임 ‘영웅 온라인’은 오는 23일까지 ‘정유년 새해 떡국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오는 떡, 계란, 소금, 파 4가지 떡국 재료로 경험치와 타격치 등이 상승하는 떡국, 맛있는 떡국, 상급 떡국, 최상급 떡국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떡국 3개를 모으면 방어력과 체력, 기력, 경험치 등이 모두 상승하는 잔칫상 떡국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캐주얼 무협 온라인게임 ‘귀혼’은 내달 22일까지 전통 민속 놀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윷을 소비해 윷놀이를 하거나 윷을 던진 횟수에 따라 명품조합장비, 금환술서, 외모변경이용권, 천명의 의복과 무기 등 아이템을 지급 받는다.

또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투호입장권’으로 경기장에 입장하면 항아리를 향해 화살을 던져 맞추는 투호게임을 할 수 있다. 항아리를 맞춘 횟수에 따라 청복건과 적아얌, 죽엽청주, 보은패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 밖에 반복 퀘스트를 5회 완료하면 게임머니를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세뱃돈주머니, 능력치가 상승하는 새해 설빔, 룰렛을 돌려 연마제, 마물소환부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 받는 신년운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