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컴투스 인기게임 8종, 정유년 설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유저들에게 새해 인사와 푸짐한 선물을 전하는 다채로운 설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인기 RPG를 비롯해 대표 스포츠 게임 등 총 8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형태로 실시된다.

먼저 글로벌 톱클래스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하루 4번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마나석을 2배로 얻을 수 있는 더블 버닝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 매일 5번의 소원 빌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27일과 28일에는 하루 두 번 지정된 시간에 전투 에너지가 소모되지 않는 무한 에너지 이벤트도 즐겨볼 수 있다.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26일부터 2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별을 모으고 6성 영웅 소환서 등으로 교환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트’에서도 오는 27일까지 하루 2번 피버 타임을 비롯해, 26일부터 나흘간 4성 영웅 ‘시호’ 빛조각을 얻을 수 있는 던전이 열린다. ‘소울시커’에서도 오는 27일부터 2월2일까지 메인 화면의 황금알 아이콘을 누르면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설 기념 황금알 이벤트가 펼쳐진다.

컴투스의 스포츠 게임에서도 풍성한 설 명절 혜택이 이어진다. 3D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는 설연휴를 포함해 오는 2월 2일까지 ‘설날 맞이 도전! 빙고왕’을 진행한다.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고 빙고줄을 완성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의 대표 야구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6’은 오는 26일부터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연휴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도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설 연휴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게릴라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MLB 9이닝스 매니저’에서도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해 플래티넘 선수 등 푸짐한 설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컴투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설 선물을 드리고자 각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설 연휴도 컴투스 모바일 게임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고 알찬 혜택도 동시에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