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선데이토즈, 설 명절 맞이 10종의 모바일게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선데이토즈는 설 연휴를 맞이해 자사의 모바일게임이 총출동하는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의 이번 명절 맞이 이벤트는 ‘애니팡’ 시리즈 등 10종의 자사 모바일게임을 통해 진행되는 것으로 각 게임 별 이용자에 맞춰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최근 10종의 국내 모바일게임 서비스 라인업을 완성한 선데이토즈가 진행하는 첫 대규모 이벤트라는 점에도 관심을 모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세계 명작 동화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배경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애니팡3'가 춘향전을 테마로 한 신규 에피소드 23의 20개 스테이지를 공개한다. 춘향전을 콘셉트로 한 춘향애니 등 4종의 신규 캐릭터를 선보일 ‘애니팡3’는 출시 후, 처음으로 한국 고전 소설을 배경화하며 복주머니 획득 이벤트를 더해 유료 재화와 회전팡, 춘향 캐릭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국민 게임의 원조로 2012년 데뷔 이래 5번째 설 명절 맞이에 나서는 ‘애니팡’은 게임 내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김치냉장고 등 생활가전 경품을 준비했다. 30대 이상 여성층의 호응을 얻고 있는 ‘애니팡 사천성’ 역시 스테이지 진도에 따라 순위를 경쟁하는 푸드트리 이벤트로 유료 재화인 페리 30개를 선물하는 실속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여기에 4번째 설 맞이에 나서는 ‘애니팡2’ 역시 연휴 기간 중 무제한 하트 타임과 설 당일 폭죽팡 증정 등의 이벤트로 명절 연휴에 꼭 맞춘 재미를 전한다.

또한 같은 블록 2개를 제거하는 '상하이 애니팡'은 복주머니 블록을 터뜨리는 이벤트를 추가해 복주머니 획득에 따라 이지모드, 회오리팡, 시간 추가 등 인기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스테디셀러 모바일 SNG인 ‘아쿠아스토리’는 접속에 따른 출석 체크 및 아이템 증정과 시간대별 경험치 2배, 한복 아리 물고기 판매 등의 이벤트로 명절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애니팡’ 시리즈의 막내 ‘애니팡 터치’와 선데이토즈의 자회사 애니팡플러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애니팡 맞고’ 등 보드게임 삼총사는 게임 접속이나 결제에 따른 다양한 선물을 마련해 재미를 선사한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10종의 국내 라인업 완성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가 다양한 게임과 어우러진 선물로 설 명절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0종의 라인업으로 역대 최다 이벤트 구성을 선보일 선데이토즈의 설 명절 이벤트는 연휴가 끝나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