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환성온라인’이 신규 콘텐츠와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환생’기능과 ‘환생보스’가 추가된다. ‘환생’기능은 환생단으로 승급할 수 있으며 환생 후 영구적으로 속성이 상승된다. ‘환생보스’는 현재의 레벨과 맞는 던전에만 진입이 가능하며, 보스 피해량 10위까지는 추가보상이 지급된다. 또 보스장에서 PK시에는 PK수치가 증가하고 레벨에 따라 1시간에서 최대 2시간 30분마다 초기화된다.
뿐만 아니라 환생재료가 드랍되는 ‘왕생수련’도 신설된다. 100레벨 이후에 참여할 수 있으며, 24시간 오픈 된다. 신규 환화도 대거 추가된다. 성포환화 ‘플라밍고’, 성수환화 ‘염설기린’, 신수환화 ‘미일정용’, 날개환화 ‘연빙묵설’, 영물환화 ‘화룡’ 총 5종이 마련되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높인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한 인게임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녹스게임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정유년 새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