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SK브로드밴드, 장기 우수고객 혜택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가 장기 우수고객 혜택을 확대한다.

SK브로드밴드는 우수고객 혜택 프로그램 `B타민 서비스` 적용 대상과 내용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대상을 초고속인터넷 5년 이상 사용 고객에서 4년 이상 사용 고객으로 적용범위를 넓힌다.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B포인트와 유료 콘텐츠 할인 쿠폰도 확대·제공한다.

VIP 고객(초고속인터넷 7년 이상, 월 평균 3만5000원 이상)은 B포인트를 연간 4만 포인트까지 이용할 수 있고 극장 동시 상영 영화와 드라마 등 최신 콘텐츠 할인이 가능한 다시보기 50% 할인 쿠폰을 매월 2회 사용할 수 있다.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기프티콘 5000 포인트, 프리미엄 배선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골드고객(5년 이상, 월 평균 2만5000원 이상)은 B포인트 연간 2만점과 Btv 다시보기 50%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사용할 수 있고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기프티콘 3000 포인트, 프리미엄 배선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실버고객(4년 이상, 월평균 2만원 이상)은 B포인트 연간 1만 점, Btv 다시보기 30% 할인 쿠폰 매월 1회, 프리미엄 배선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서봉종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앞으로도 장기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