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스팀과 다림질을 동시에" 필립스 스팀다리미 ‘프로터치 투인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바 펌프 테크놀로지'로 강력한 스팀을 옷감 깊숙이 침투 시켜

아시아투데이

필립스 프로터치 투인원 라이프스타일./사진=필립스



아시아투데이 박성은 기자 = 필립스코리아가 강력한 스팀 파워는 물론 탈부착 다리미판을 갖춰 스팀과 일반 다림질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스팀 다리미 필립스 프로터치 투인원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대 90g의 강력한 스팀 파워를 갖춘 스팀 다리미에 탈부착 다리미판을 더해 옷감에 따라 다리미판을 따로 꺼낼 필요 없이 한번에 다릴 수 있게 한다.

‘3바 펌프 테크놀로지’로 강력한 스팀을 옷감 깊숙이 침투시켜 실크부터 코트까지 다양한 옷감을 다릴 수 있다. 스팀량이 높아 옷감의 조직을 빠르게 원상 복귀시키고 옷감을 상하지 않게 보호한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스팀 성능을 저하시키는 석회질을 자동으로 제거해 언제나 처음과 같은 강력한 스팀을 유지하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어깨 모양을 본 딴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다리미판을 갖춰 어깨나 소매 등 다리기 까다로운 셔츠는 물론 선을 살리는 바지도 옷걸이에 고정시켜 쉽고 편리하게 다릴 수 있다. 수평으로 다릴 때에도 물이 흐르지 않고 열판의 열기로 옷을 다릴 수 있으며 뾰족하게 디자인된 팁으로 단추 사이까지 정밀하게 다릴 수 있다.

핸들의 버튼을 이용하면 5단계 스팀조절이 가능하고 핸들을 거치대에 올리면 분사를 자동으로 멈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2L 대용량 탈부착 물통으로 급수가 편리하고 물보충을 자주 하지 않아도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가능하다. 가격은 44만9000원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