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델들이 화웨이 'H폰' 고객 체험단 모집 소식을 알리고 있다.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는 화웨이 'H폰'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에서 H 고객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5일까지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단말기를 27일까지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앞서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 결과 1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부연했다.
지난 3일 LG유플러스는 공식 SNS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도 공개했다. 'MISSION : H'는 첩보 이야기에 마지막 반전을 가한 광고다.
바이럴 광고 공개와 관련, 이벤트도 진행된다. H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바이럴 영상 시청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스펙에 투표하고 감상평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는 19일까지 가능하다. 상품은 ▲화웨이 태블릿(5명) ▲화웨이 블루투스 스피커(370명) ▲화웨이 보조 배터리(450명) ▲화웨이 이어폰(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800명) 등이 있다.
또 17일까지 페이스북 광고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감상평을 남긴 사람 중 200명을 추첨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H폰은 출고가 24만2000원이며 블랙,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됐다.
김나인 기자 silkni@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