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신혼, 혼수이불침구브랜드“알레르망” 베이비라인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피부를 생각하는 알레르망! 베이비라인 확대 진출

[온라인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이 예식만큼이나 큰 비중을 두는 곳은 단연 침실이다.

신혼의 단꿈만큼 설레는 신혼생활을 위해 침실에 관심을 갖고 주도적으로 혼수예단을 선택하는 신혼부부들이 증가하면서 혼수예단이불에도 트렌드가 생겨나고 있다.

신혼 및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구매패턴이 바뀌고 있고, 특히 정보가 빠른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기능성 침구 브랜드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데일리

이러한 가운데 SBS 수목 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원과 함께 주연으로 활약중인 `김태희`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명한 기능성 침구 전문 브랜드 알레르망은 모던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혼수예단침구로 주목받고 있다.

알레르망 침구는 2015년 상반기 백화점 침구 분야 판매 1위 브랜드로써 기능성 침구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내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알레르망의 알러지 X &8211; COVER 원단은 머리카락 굵기 1/100 이하의 가는 실로 제직 시 공극률을 최소화 하며 이불 속의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한 유해물질을 원척적으로 차단함으로써 알러지 및 먼지 없는 깨끗한 수면 환경을 제공 하고 있다.

알레르망의 원단은 공극률을 10㎼ 이하로 최소화한 X &8211; COVER 으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일반 침구보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알레르망'침구의 가장 큰 특징인 알러지-X-커버(Allergy-X-Cover) 원단은 미세한 알레르겐을 차단하는 극세사로 제조된 특수 직물로서 국내 최초로 개발된 3NO(진드기, 먼지, 피부 자극NO) 특성을 가진 특허제품이다.

흡습성, 통기성 등이 뛰어나고 습기의 발산효과가 좋아 항상 부드럽고 뽀송뽀송한 느낌으로 수분과 공기를 적절히 투과시켜 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물세탁이 가능하고 빠른 건조시간으로 이불손질에 용이 하며 세탁 후에도 진드기 차단 기능은 영구적이다.

한편, 알레르망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지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베이비라인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피부를 생각하는 침구과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각 대리점에서는 베이비 존을 따로 구성하여, 아기 포대기 및 겉싸개, 범퍼침대 등 신생아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아토피 예방에 효과적인 제품 군을 선별하여 앞으로도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

알레르망의 베이비라인은 각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베이비라인과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알레르망 공식블로그에서는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 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