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서울시장 후보 정몽준 의원, "수락연설서 눈물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정몽준 의원/사진=MBN뉴스캡처


서울시장 후보 정몽준 의원, "수락연설서 눈물보여…"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서울시장 후보' '정몽준'

6·4지방선거의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로 정몽준 의원이 최종 선출됐습니다.

정몽준 의원은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자 경선'에서 경쟁후보인 김황식 전 총리와 이혜훈 최고위원을 누르고 서울시장 후보로 선출됐습니다.

정몽준 의원은 국민참여선거인단 현장투표(대의원 20%, 당원-국민선거인단 각 30%)와 여론조사(20%)를 합산한 결과 총 3198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김황식 전 총리와 이혜훈 최고위원은 각 958표와 342표를 얻었습니다.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로 선출된 정몽준 의원은 새정치민주연합의 박원순 서울시장과 본격적인 경합을 벌이게 됐습니다.

한편 정몽준 의원은 후보자 당선 수락연설에서 "아들의 철없는 짓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서울시장 후보 정몽준에 대해 누리꾼들은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서울시장 후보 정몽준, 표차이 많이 나네"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서울시장 후보 정몽준의원, 앞으로 올바른 정치 부탁드립니다."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서울시장 후보 정몽준의원, 앞으로가 중요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